[2007 칸 국제광고제] 관심 대상 1호, 톡톡 튀는 아이디어
2008. 5. 20. 21:42ㆍmedia
제아무리 트렌드가 바뀌어도 그 흐름과 상관없이 톡톡 튀는 아이디어는 언제나 눈길을 끌기 마련이다. 독특한 아이디어 하나만으로 올해 필름 부문 그랑프리를 거머쥔 도브 광고가 좋은 예. 새로운 기법과 유머가 더해진다면 파워가 두 단계쯤 업그레이드된다.
1 내 여자친구(My Girlfriend) 클라이언트: P&G, 광고대행사
미국 뉴욕 사치 & 사치(Saatchi & Saatchi), 인쇄 부문 금상 수상작. 내 여자친구에게 치근덕거리는 밥이란 녀석을 이빨 사이에 낀 음식물 찌꺼기로 비유한 치실 광고. 재미있는 상황 설정으로 웃음이 나오게 만든다. 치실을 색다르게 해석한 아이디어가 돋보인다.
2 호나우지뉴(Ronaldo) 클라이언트: 나이키, 광고대행사
3 층계(Staircase) 클라이언트: 심바(Simba) 포테이토 칩, 광고대행사
4 복어(Globe Fish) 클라이언트: 농심, 광고대행사
5 ACC(Adaptive Cruise Control: 자동순항시스템) 클라이언트:
혼다 모터스, 광고대행사
6 큰 손(Big Hand) 클라이언트: 타깃(Target), 광고대행사
7 란제리(Lingerie) 클라이언트: FHM 싱가포르, 광고대행사
8 노리스 씨(Mr. Norris) 클라이언트:
공중위생 웹사이트(www.washyourhands.tv), 광고대행사
9 원숭이(Monkey) 클라이언트: 파나소닉, 광고대행사
출처 : Design Simonsearch
1 내 여자친구(My Girlfriend) 클라이언트: P&G, 광고대행사
미국 뉴욕 사치 & 사치(Saatchi & Saatchi), 인쇄 부문 금상 수상작. 내 여자친구에게 치근덕거리는 밥이란 녀석을 이빨 사이에 낀 음식물 찌꺼기로 비유한 치실 광고. 재미있는 상황 설정으로 웃음이 나오게 만든다. 치실을 색다르게 해석한 아이디어가 돋보인다.
2 호나우지뉴(Ronaldo) 클라이언트: 나이키, 광고대행사
3 층계(Staircase) 클라이언트: 심바(Simba) 포테이토 칩, 광고대행사
4 복어(Globe Fish) 클라이언트: 농심, 광고대행사
5 ACC(Adaptive Cruise Control: 자동순항시스템) 클라이언트:
혼다 모터스, 광고대행사
6 큰 손(Big Hand) 클라이언트: 타깃(Target), 광고대행사
7 란제리(Lingerie) 클라이언트: FHM 싱가포르, 광고대행사
8 노리스 씨(Mr. Norris) 클라이언트:
공중위생 웹사이트(www.washyourhands.tv), 광고대행사
9 원숭이(Monkey) 클라이언트: 파나소닉, 광고대행사
출처 : Design Simonsearch
'medi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2007 칸 국제광고제] '착한' 광고들의 대약진 (0) | 2008.05.20 |
---|---|
[2007 칸 국제광고제] 칸에 등장한 새로운 미디어 + 신기술 (0) | 2008.05.20 |
[2007 칸 국제광고제] 극단적으로 과장해라. (0) | 2008.05.20 |
[2007 칸 국제광고제] 크리에이티브 트렌드 (0) | 2008.05.20 |
[블랙버드] 12살의 소녀와 사랑에 빠질 수 있을까? (0) | 2008.05.2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