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2007 칸 국제광고제] 극단적으로 과장해라.

2008. 5. 20. 21:28media

사람들의 주목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한 가지 아이디어에 집중해야 한다.
그리고 필요한 경우 얼마나 성능이 좋은 제품인지를 친절하게 알려주기 위해
뻥을 좀 칠 필요가 있다.

1 오일(Oil) 클라이언트: 킴벌리 클라크 트레이딩, 광고대행사
사용자 삽입 이미지
말레이시아 JWT 쿠알라룸푸르, 인쇄 부문 은상 수상작. 엎질러진 오일이 그대로 스며들 만큼 흡수력이 좋다는 스코트(Scott) 키친 타월 광고.

2 말뚝자전거(Barriercycle) 클라이언트: 클리마(Clima Co.), 광고대행사

3 경비원(Security) 클라이언트: 보나피데(Bonafide), 광고대행사

4 새총(Slingshot) 클라이언트: 플레이랜드, 광고대행사

5 나무문(Wood door) 클라이언트: V.T.C. 엔터프라이즈 Co., 광고대행사

출처 : Design Simonsearch